배우 박신혜의 사주이다. 올해 초에 결혼을 했었는데, 오늘 남자아이를 출산했다고 하니 괴이하다. 혼인응기와 출산응기를 살펴보려고 사주를 찾아보았는데, 여러가지 흥미로운 것들이 많이 보인다. 시주는 신미시로 추정했다.
왜 뛰어난 배우일까?
갑인일주이다. 갑목이 2개의 인목을 보고 있다. 인목은 연기를 뜻한다. 2개의 인목이니 연기를 잘 한다. 월주가 무인이다. 인목이 이고 있는 무토는 무대의 뜻이다. 월주 무인은 박신혜가 연기하는 무대를 뜻한다.
2개의 인목이 년지 오화를 생한다. 인오반합이다. 오화는 상관이다. 상관은 박신혜의 특출한 기예를 뜻한다. 2개의 인목 연기가 오화 상관을 생하고 있으니 오화 상관은 뛰어난 연기력을 듯한다. 오화 상관은 경금 칠살을 이고 있다. 칠살은 명성, 명예, 인기이다. 관살이 허투했기 때문이다. 년주 경오는 뛰어난 연기력을 뜻하고, 연기력으로 국가적, 국제적인 명성을 가졌음을 의미한다. 년주는 국가, 해외자리이기 때문이다.
시에 미토를 보고 있다. 미토는 목의 고이니, 2개의 인목이 미에 입묘한다. 인목은 비견이니, 박신혜의 동료 배우들을 뜻한다. 미토에 입묘함은, 미가 동료배우들을 관할하고, 통제함을 뜻하고, 주위에 미가 있음은 내가 동료 배우들과의 경쟁에서 승리함을 뜻한다. 미가 신금 관을 이고 있다. 관이 허투함은 명성, 명예, 인기의 뜻이다. 시주 신미의 뜻 역시, 박신혜가 유명하고 뛰어난 배우임을 뜻한다.
년과 시가 오미합을 한다. 2개의 인목이 오화 상관을 생하고, 오화가 미토를 생하고 합한다. 미토는 재성이다. 나의 재주인 오화 상관으로 재물을 얻는다.
결혼과 출산
22년 1월에 결혼했으니, 혼인은 신축년이다. 시의 신금 정관이 미토를 차고 있고, 미에 부궁 인목이 입묘하여 관련성이 있으니 신금이 남편이다. 신축년은 신금이 출현했고, 축미충으로 남편궁 인목을 꺼내 놓는다. 혼인이다.
년의 경금 칠살은 오화 상관에 앉았고, 인오합을 하니 경금도 남편이 될 수 있다. 남편궁과 성이 혼잡이니, 혼인이 불리한 면이 있다. 이런 경우에는 혼인을 늦게 하는 것이 좋다.
올해 아이를 출산했다. 임인년이다. 인목이 오화 상관과 인오합을 하여 자식성 오화를 동하고, 인목이 묘고인 미토 자식궁을 동하였다. 궁성이 동하니 출산이다. 여명에 상관은 아들이다.
혼전임신, 속도위반을 하였다. 사주첩경에 의하면, 남편과 자식이 함께 임하면 부정포태, 혼전임신이라 하였다. 년에 경오는 관살과 식상이 함께 하였으나 신축년에 결혼한 남편은 아니다. 시의 신미는 신금이 관이고, 미중 정화 상관이 있다. 신축년에 인축암합과 축미충으로 자식궁과 남편궁이 동시에 동하여 혼인과 임신을 함께 하였다.
남편 최태준도 배우이다. 역시 아역배우출신이라고 한다. 시의 신금이 최태준이다. 신금이 미토를 차고 있는데, 연기를 뜻하는 2개의 인목이 미에 입묘하고, 년의 오화 상관이 미와 합한다. 그래서 남편도 배우이다. 인목이 입묘하니 역시 아역배우출신이 되는 것일까?
갑은 신을 아주 두려워한다. 갑이 신을 보는 것은 마치 머리에 못이 박히는 것과 같아서 두려워한다. 신이 미를 차고 있는데, 미는 신의 입장에서 보면 재고가 된다. 신금의 직장이 많은 여자들을 관리하는 일이라면, 업상대체가 될 수 있을까?
이 사주의 갑목은 사목이다. 수의 생이 없기 때문이다. 활목이든, 사목이든, 목화상관은 갑의 빼어난 기를 설수하지만, 사목은 수명에 문제가 생긴다. 이 역시 눈에 거슬린다.
아역배우로 데뷔, 그리고 상속자들로 한류 스타로
2003년 이승환의 뮤직비디오 '꽃'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후 2003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아역을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하면서 성인배우로 잘 안착한 잘 자란 아역의 정석을 보여줘 온 연기자로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활약하는 대표적인 여배우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특유의 눈망울과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발랄한 매력으로 그동안 ‘청춘물’에 강한 면모를 보여왔다. 또한 국내 여배우 최초로 아시아 투어에 나선 여배우이기도 하다.
아역배우 출신이다. 인목은 봄의 새싹이니 유아나 어린이와 관련이 깊다. 인이 오를 생하는 모습이 마치 아역배우의 상이다. 인은 어린아이이자 연기를 뜻하고, 오는 상관이니 배우이다. 오화는 년주에 있고, 데뷔했던 03년은 정축대운 계미년이다. 오화가 대운 정화로 올라갔고, 축오천을 하니 오화가 동한다. 유년 계미의 계는 대운 축에서 온 인성인데, 월의 무토 재성과 무계합한다. 재성과 인성의 합은 데뷔나 개업의 뜻이다. 유년 미는 대운 축과 축미충한다. 미는 2개의 인목의 묘고이고, 축미충으로 개고하니 이 역시 연기자로 나서는 것을 뜻한다.
병자대운, 을해대운을 지내오고 있다. 병자대운의 병은, 병신합을 하여 나에게 병이 되는 신금 관을 제한다. 신금은 병이고 병화는 약이다. 약이 되는 병화는 인목에서 올라왔으니 연기를 통해 명성을 얻는다. 병자대운의 자는, 자오충, 자미천을 한다. 자수는 인성이니 인성을 제압함은 권력을 얻는 것이다. 한편, 원국의 상관과 재가 왕한데, 자수가 자미천, 자오충을 하는 것은 재부의 유전, 유통으로도 볼 수 있겠다.
13년에 '상속자들'로 대박을 터뜨렸다. 자운 계사년의 일이다. 계사년은 대운 자가 계수로 출현한 것이고, 대운 병이 지지 사로 내려온 것이다. 대운 병자의 응기이다. 계수는 무계합하는데, 무토 무대가 계수 인성이라는 사회의 인정을 받는 것이다. 다만, 지지의 인사천은 좋아 보이지 않는다. 인목은 록이고, 사화는 식신이니 록과 식신의 천은 정신적, 육체적으로 번민이 있다는 것을 뜻한다. 남들은 모르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
을해대운은, 을목 겁재가 해수 인성을 차고 왔다. 을목 겁재는 경금 칠살과 합을 한다. 을목은 시지 미토에서 왔다. 미토는 연기자를 뜻하는 인목의 묘고이니 연기자 집단을 뜻한다. 여기서 올라온 을목 경쟁자를 경금 칠살이 제압한다. 해운은 인성인데, 지지의 목화 세력이 수를 만나서 나쁘지 않다. 오해암합을 하는데, 수화기제의 상이고, 상관과 인성의 합이다. 상관이 인성과 합하는 것은, 나의 기예를 사회가 인정한다는 뜻이다.
기타
부모가 양곱창 식당을 한다. 월지 인목 록이 모친이다. 모친은 년월의 식신과 록을 우선으로 본다. 부친은 인목이 이고 있는 무토 편재이다. 2개의 인목이 미토에 입묘하는데, 미토는 음식물이다.
'유명인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해 사주 - 신유일주 (0) | 2022.06.08 |
---|---|
이복현 사주 - 검사, 금융감독원장, 기사일주 (0) | 2022.06.08 |
이민지 사주 - 프로골퍼, 갑자일주 (0) | 2022.06.06 |
장나라 사주 - 을미일주 (0) | 2022.06.03 |
서예지 사주 - 신축일주 (1) | 2022.06.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