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사주

승리 사주 - 빅뱅, 신해일주

by tao12345 2022. 5. 26.

가수 승리의 사주이다. 오늘 대법원에서 징역 1년 6개월형이 확정되었다. 한창 잘 나가다가 왜 이렇게 되었는지 궁금해서 사주를 찾아보았다. 시주는 추정이다.

 

 

반국

그룹 BIGBANG의 막내 멤버로서 서브보컬, 리드댄서를 담당해왔다. 맏형 멤버인 T.O.P(최승현)과 본명이 겹치기에 작은 승현으로 구분하여 불리기도 하였고 전 멤버들 사이에서는 그냥 승리라고 불렸다. 일본에서는 V.I.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었다. 연예계 활동 뿐만 아니라 사업을 병행하며 독보적인 이미지를 구축하였지만 버닝썬 게이트 사건에 연루된 관계 정황이 드러나게 됨에 따라 거센 비판과 비난에 직면하게 되었고, 2019년 3월 11일 연예계 은퇴를 선언하였다. 2021년 7월 1일 군 검찰로부터 징역 5년형을 구형받았고, 2021년 8월 12일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에서 열린 군사재판 1심 선고공판에서 징역 3년형이 선고되면서 55사단 군사경찰대 미결수 수용실에 법정구속되었다. 고등군사법원에서 열린 2심 재판에서 징역 1년 6개월로 감형되었고, 2022년 5월 26일 대법원에서 징역 1년 6개월형이 확정되면서 2023년 2월 11일에 출소한다.

 

신해일주이다. 년월일을 보면 해자의 식상이 오화 칠살을 제하고 있다. 오해암합과 자오충, 상관거관격의 모습이다. 당관하는 사주라고도 볼 수 있는데, 가수이고 사업가이다. 그리고 지금은 범죄자로 감옥행이다. 당연히 이유는 시주에 있다. 정유시로 추정한다.

 

해수와 자수가 오화를 제압하고 있는데, 오화는 시의 정화로 올라가서 역으로 유금을 제하고 있다. 반국이다. 년월의 의향과 일시의 의향이 뒤틀어진 것이다. 반국일때 감옥이나 수명의 문제가 생기는 것을 많이 본다.

 

 

가수활동, 빅뱅

 

왜 가수일까? 가수의 대표적인 상은 화금조합이다. 경금, 신금, 유금의 금이 있고, 정화와 오화의 화가 있어 화금 조합이다. 해수와 자수 식상은 승리의 특출한 기예와 재주를 뜻하는데, 자수는 무토 인성을 올려서 자합하고 있다. 자수는 식신인데 나의 특출한 재주가 사회의 인정을 받는 모습이니 뛰어난 재주를 뜻한다. 식상이 칠살이나 인성과 합할때 어떤 의미가 되는지는 아래 문서를 참고하면 되겠다.

 

 

 

십신의 해석 - 식상이 칠살이나 인성과 합하는 뜻은?

일주외에 자아로 보는 것은 상관과 식신이다. 상관은 과격하고, 식신은 평화이다. 상관은 사회의 모든 규칙을 천시하고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 식신은 온화하고 평담하며 극단적으로 가지 않는

scsofchgs.tistory.com

 

왜 빅뱅이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했을까? 년주의 경금은 겁재이다. 겁재이니 동료이자 경쟁자이다. 경금은 오화 칠살을 차고 있으니 명성이 있는 사람이다. 시의 유금은 비견이다. 비견이니 역시 동료이다. 유금은 위로 정화 칠살을 올렸으니 역시 명성이 있는 사람이다. 오해암합으로 경오와 관련성을 가지고, 유금은 주위에 있으면서 해수를 생하여 관련성이 있다.  경오와 정유는 빅뱅의 멤버들을 뜻한다. 혹은 경금을 YG 사장인 양현석으로 볼 수도 있다.

 

신금 일간이 가장 두려워하는 것은 정화 칠살이다. 신금은 이미 잘 가공되어진 보석인데, 정화의 불길이 신금을 녹이기 때문이다. 유금 비견이 이고 있는 정화 칠살은 승리를 녹이는 불길이다. 제화되지 않은 칠살은 관재, 소송, 질병, 소인 등의 재난이다. 정화가 유금에 허투하여 해가 깊지는 않으나, 이미 년에 오화의 록을 보고 있고, 대운과 유년에서 칠살이 근을 얻어 힘이 강해지면 문제가 생긴다.

 

 

 

신금의 상과 희기, 타 천간과의 관계

신금은 장신구(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 등)의 금으로서 하늘에서는 달, 땅에서는 금을 표시한다. 신금의 상에는 금, 진주, 보석, 옥그릇, 금광석, 다이아몬드, 금 장식품, 수정 결정체, 악기,

scsofchgs.tistory.com

그가 운영하고 있는 사업 중 제일 큰 규모의 사업은 요식업체 사업인 아오리의 행방불명(아오리 라멘, アオリの神隠しラメン) 사업이다. 사람들에게는 승리 라멘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16년 12월 1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했는데, 승승장구하며 국내 체인점도 많이 늘어났으며 일본, 한국, 중국, 동남아까지 사업 규모를 넓혀가서 1년만에 30호점을 달성했다. 국내 및 일본 라멘집보다 다소 비싼 가격으로 핀잔을 받았다. 후술할 승리 사태로 인하여 매출이 급감하자 고객 유치를 위하여 새롭게 출발을 한다면서 아오이라멘은 2천원, 다른 부가 메뉴들은 1천원 가량 낮추어 판매하고 있다. 승리가 아오리라멘의 대표 이사직을 내려놓고 점주들이 이제는 승리와는 무관하다며 호소하고 있으나 좋지 않은 여론이 불면서 매출은 하락세를 면치 못했고, 결국 2020년 5월 24일 파산을 신청했다.

 

아오리 라멘 사업의 관점에서는, 년주 경금 겁재는 체인점 점주로 볼 수도 있겠다. 년에 있으니 국내 및 해외 체인점인데, 경금 겁재가 차고 있는 오화는 체인점 점주들의 재물이다. 아니면 경금 겁재는 제휴나 동업을 하고 있는 상대방일 수도 있는데, 경금이 깔고 있는 오화는 경금의 브랜드로 볼 수도 있다.

 

 

버닝썬 사건

 

버닝썬과 관련된 게 17년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신묘대운 정유년이다. 원국에서 병이 되는 정유가 출현한 해이다. 신묘대운은 신금이 묘목 재를 차고 왔다. 승리가 재에 앉아 있는 모습인데, 신금이 출현하면 정화 칠살이 신금을 녹인다. 

 

정유년은 정화가 출현했고, 신금이 지지의 유금으로 출현한 것이니 응기이다. 원국에서 반국의 정보가 있는데, 정유년은 반국의 사건이 터지게 되는 시작이다.

 

18년 버닝썬 사건이 터졌다. 신묘대운 무술년이었다. 술토가 오화와 오술합하여 시지 유금을 유술천한다. 술토는 화의 고로 유흥장소, 색정장소이니 바로 버닝썬을 뜻한다. 유금은 신금의 록신이니 승리를 뜻한다. 술토 버닝썬으로 인해 모든 것이 무너졌다. 정유년, 무술년은 반국의 응기이다.

 

한편 역삼동에 '버닝썬'이라는 클럽도 소유하고 있었는데, 2018년 11월 24일 클럽 직원들이 고객을 상대로 한 야만적 폭행과 경찰의 위법적인 대응으로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고, 지상파 뉴스에 보도되었다. 해당 클럽은 폭행뿐만 아니라 속칭 물뽕을 이용한 성폭행, 경찰과의 유착, 마약 투약 의혹 등도 존재했었는데, 승리는 해당 클럽 운영에 전적으로 관여하고 있다고 발언한 바 있다. 이러한 연유로 승리가 운영하는 라멘집 불매운동 등이 벌어질 만큼 이미지가 크게 추락했다. 버닝썬 사건이 터지기 얼마 전 승리가 클럽의 대표이사직을 내려놓은 사실이 알려졌고, 사건이 터진 뒤에는 라멘집 대표 이사직도 내려놓았다. 이 사건으로 승리는 연예계에서 은퇴를 선언하나 사실상 퇴출당한다

 

현재 신묘대운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올해 임인년이다. 대운의 묘는 년지 오화와 묘오파를 하고, 시지 유금과는 묘유충을 한다. 년지의 오화는 칠살이니 승리의 사업체이다. 묘가 오를 파하니 승리는 운영하던 사업체를 모두 접고 파재한다. 이 사주의 의향은 년지 오화를 잡는 것인데, 묘가 오를 부서버리니 다른 길을 찾을 수 밖에 없다. 

 

묘는 자묘파하고, 해묘합한다. 오화의 사업체도 파괴되고, 자수 식신도 파괴된다. 자수 식신은 승리의 가수 활동으로도 볼 수 있다. 묘운에 한가지 남은 것은 해수 상관이 묘목 재를 생하는 것이다. 상관생재이니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다는 뜻이다.

 

묘유충을 한다. 문호의 유금을 충하니 이동수이고 해외일 수 있겠다. 내년에 출옥을 하는데, 계묘년이다. 대운의 묘목이 출현하니 응기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