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사주

윤석열 사주 - 경진일주

by tao12345 2024. 10. 31.

간단히 풀어본다. 시는 병술시로 추정했다.



진토가 2개의 자수 상관을 통제하고, 술토 관고를 충하여 제하고 있고, 월간 무토 인성이 자수 상관을 자합으로 관할하고, 일간을 생한다. 진토의 자수 입묘, 진술충, 무자자합에 공이 있다.

갑오대운, 오화는 술토가 이른 것이니 진술충의 응기..22년 임인년은 인오합, 자오충으로 관살을 제하여 대통령이 되었다.

갑진년...대운의 갑이 왔는데 갑은 무토를 극하니 무토 인성 권력에 손상을 입는다. 무토가 자수 상관을 통제하지 못한다. 상관은 부하, 제자 등 이다.

갑은 편재인데 원국에서 온 글자가 아니다. 갑은 진토를 관할하는데 일주 경진이 갑진으로 바뀌어 나타났다. 갑이 나를 대신해서 진토 식상고를 관할하는 모습. 나의 부하 제자들을 통제하고 관살을 통제하는 이 갑목의 정체는? 진토는 처궁인데 처궁 진토를 관할하고 있다.

12년에 결혼했다. 계사대운 임진년. 재성이 없으니 자수 상관이 처성인데 진토에 입묘되었으나 술토가 충하여 자수를 꺼낸다. 계사대운의 계는 진토에서 왔고 사는 술을 대표하니 진술충의 응기. 임진년에 진토가 출현하여 진술충, 혼인

시지 술토 자식궁이 진술충으로 무너졌고 상관이 태왕하니 자식을 가지는게 쉽지 않다.

앞으로는 을미대운...을목은 무토를 극하고 을경합한다. 을목은 진중을목이 온 것이니 진토 처궁을 대표한다. 미토는 자미천, 술미형을 하는데 술미형은 진술충을 방해하고, 자미천은 진토가 자수를 입묘하는 것을 방해한다.

그러고보면 23년 계묘년은 계가 자수와 진토에서 왔으니 자와 진을 대표하는데, 무계합하고 자묘파 묘진천이다. 자수 제자가 무토 인성과 합하여 권력을 얻고, 묘는 자수를 파하고 진토와 싸운다. 묘는 묘술합으로 술토 관고를 통제하는데, 이 계수와 묘목은 누구일까? 계는 묘를 생하니 계묘는 하나로도 볼수 있다.



반응형

'유명인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럼프 사주 - 기미일주  (0) 2024.11.03
명태균 사주 - 을해일주  (0) 2024.11.01
종초홍 사주 - 갑자일주  (0) 2024.10.30
악비 사주 - 갑자일주  (0) 2024.10.20
김소연 사주 - 배우, 기묘일주  (1) 2024.10.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