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사주

이수진 사주 - 치과의사, 임신일주

by tao12345 2022. 8. 23.

치과의사 셀럽 이수진의 사주이다. 유튜버이기도 하다. 올해 3번째 결혼을 한다고 하는데, 왜 올해 결혼을 하게 되는지, 왜 3번이나 결혼을 하게 된 것인지, 왜 치과의사이고 유튜버인지, 대운의 흐름은 어떠한지 등을 간단히 살펴본다. 시는 을사시로 추정했다.

임신일주이다. 왜 올해 결혼일까?


사주에서 남편을 찾아 보면, 관살이 남편이니 년의 기토가 있고, 월주 무진이 있다. 기토가 첫 남편이고, 무진이 두번째 남편일 것이다. 올해는 임인년인데, 일지 신금과 인신충을 한다. 남편궁 신금을 충하여 결혼을 한다면, 시는 을사시일 것이다. 사화 혹은 사중 무토가 3번째 남편인데, 일지와 사신합을 하고 있으니 충이 응기가 된다.

왜 3번이나 결혼하는 걸까?


일지 신금은 남편궁인데, 년의 유금도 신금과 같은 금의 기운이므로 남편궁이 된다. 유금이 남편성인 기토를 올리고 있으니 기토가 남편이 된다. 첫 남편이다.

월주 무진도 관살이고, 일지와 신진합을 하므로 남편이 된다. 남편궁과 남편성이 관련성을 갖게되면, 그 남편성을 남편으로 볼 수 있다.

두번째 남편은 사업가였다고 한다. 왜일까? 무토 남편이 진토를 차고 앉았는데, 진토는 무토에게는 재물창고이다. 무토에게는 수가 재성이 되는데, 진토는 수의 고이므로 재고가 된다. 둘째 남편은 부자이다.

진토가 유금과 합을 하고, 신금과도 합을 한다. 무토 남편에게는 신유금은 식상이 된다. 신금이 임수를 올렸는데, 임수는 재성이 된다. 즉, 무토 남편은 식상으로 재를 생하는, 식상생재하는 사업가이다.

둘째 남편은 폭력이 있었다고 하고, 바람을 많이 피웠다고 하고, 둘 사이에는 딸이 하나 있다. 왜일까?

딸은 을목 상관인데, 이 을목은 진토에서 나온 것이다. 진중 을목이 시의 을목으로 올라가서 자식이 되었는데, 무토가 진토에 앉아 있으니 이 자식은 무토 남편과 관련이 있다.

바람을 많이 피웠다고 하는데, 진토는 재고이니 많은 여자들이 들어가 있는 곳이다. 진토 재고를 차고 있으니, 돈도 많지만 여자도 많다.

무진일주는 쇠고집이고, 완벽주의 성향이 있다. 무토 남편에게는 기토가 양인이 되니 폭력적인 성향이 있다. 무토에게는 기토와 진토가 비겁이 되고, 신금과 유금은 상관이 되고, 시의 을목은 정관이 된다. 비겁 상관이 무리를 지어 관에 대항하는 것은 불법, 탈법을 저지르는 범죄자의 상이 된다.

세째 남편은 사화이다. 문호에 남편성이 있으니 이 남자를 결국에는 만나게 되고, 일지와 사신합을 하고 있으니 남편이 된다. 을목은 상관으로 이수진의 사상, 생각을 뜻하는데, 사화 남편을 생하고 있으므로 남편을 아주 좋아한다.

무토는 주로 나이가 많은데, 그녀보다 4살 연상이라고 한다. 사중 무토가 남편이다. 사화 남편의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는데, 사화는 방송이고, 신금은 법, 의사 등을 뜻하고, 사신합은 화금조합이니 가수도 되고, 을목을 올리고 있으니 작가의 상도 있다, 무토는 신금 식신을 보고 있고 신중 임수는 재성이니 식신생재로  사업가일 수도 있다.

이수진은 왜 치과의사이고 유튜버일까?


신금은 수술, 병원, 의사를 뜻하고, 또한 신금은 치아를 뜻하기도 한다. 신금이 사화와 합하는데, 사화도 치아의 뜻이 있다. 사중 경금이 있기 때문이다. 즉, 사신합은 치과의사를 뜻한다.

사화는 방송, 영상매체이다. 을목 상관은 기술과 예술의 신으로, 이수진의 특출한 기예를 뜻하는데, 상관이 사화에 앉았으니 방송에도 재주가 있다.

을목 상관은 그녀의 기예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그녀의 생각과 사상을 뜻하기도 한다. 상관이 사화에 앉았으니 이는 그녀의 생각과 사상을 사화 방송으로 표현하는 모습이다. 을사가 그녀의 유튜브 방송이다.

추가로, 사신합은 화금조합이니 그녀는 노래도 잘 할 것 같다. 그리고 과거에 가수를 사귀었을 수도 있다. 을목은 새싹을 뜻하므로 연하의 가수일 수 있다.

대운의 흐름은?


이 사주는 신진유가 사화를 제하는 뜻을 갖고 있다. 임신, 계유대운을 지나왔는데, 신운은 사신합의 응기이니 좋고, 유운은 사유합의 응기이니 좋다. 재운이 좋았을 것이다.

현재 갑술대운인데, 술토는 사화를 인동하여 사신합의 응기가 되고, 사가 술에 입묘하지만 진토가 진술충으로 술토를 제하므로 역시 재운이 좋다.

참고로, 이 사주는 겁살과 망신의 조합으로 큰 일을 할수 있는 대담성이 있고, 한번 싸우면 죽기살기로 싸우는 맹렬함이 있다. 남 눈치 잘 안 보면서 소신발언, 소신행동을 한다.

반응형

'유명인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지효 사주 - 기미일주  (1) 2022.08.25
아유미 사주- 신묘일주  (0) 2022.08.24
장재인 사주 - 신미일주  (0) 2022.08.22
뉴진스 민지 사주 - 병술일주  (0) 2022.08.22
장승조 사주 - 을축일주  (0) 2022.08.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