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사주

낸시 랭 사주 - 임술일주

by tao12345 2022. 7. 13.

낸시 랭의 사주이다. 왜 어처구니 없는 결혼을 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큰 빚을 지게된 것일까? 사주를 풀어본다.

 

임술일주이다. 임술은 괴강이다. 술토는 칠살이고, 재고이다.

 

혼인응기와 이혼응기

 

17년에 결혼했다. 정유년인데, 유금이 월지 묘를 충하여 혼인응기이다. 원국에 진토, 술토, 축토가 모두 관살인데, 남편궁에 앉은 술토가 남편이다. 술은 묘술합을 하고 있는데, 합은 충이 응기가 된다. 

 

유가 묘를 충하여 묘를 움직이고, 묘는 다시 술을 합하여 술을 움직인 것으로 볼 수 있다. 년지 진토와 시지 축토는 모두 도화이다.

 

낸시 랭은 여성동아와의 인터뷰에서 강도강간 전과자인 남편 전준주가 억울한 옥살이를 했다며 비호하였다. 2018년 1월 6일 인스타그램에 남긴 글에서도 남편 전준주가 억울하게 12년간 복역하며 죗값을 치뤘다고 말하였다

왕진진과의 부부싸움 이후 낸시랭은 “왕진진과 이혼하겠다”며 이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왕진진의 거짓, 과거 행적 때문이 아닌 폭언과 폭행 때문이었다며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입장을 밝혔다.
낸시랭은 인터뷰에서 “남편이 제 명의 집을 담보로 수억대 사채 빚을 얻어 사업 자금으로 썼지만 수입은 전혀 없었다. 세상의 조롱과 갖가지 비난을 견디고 주변 지인들의 반대를 무릅쓰며 남편을 믿어주어 이 사회에 필요한 일꾼이 되길 바랐지만 돌아오는 것은 불어난 이자와 생활고, 연대보증 피해 뿐이었다. 하지만 그것이 ‘이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아니다. 내가 선택한 결혼이고 내가 사랑한 사람이었던 만큼 돈은 중요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 낸시랭은 2018년 8월 말 쯤 전준주의 모친과 대화를 하다 '전준주는 내가 낳은 자식이고, 농사짓던 아버지는 전남 강진에서 경운기 사고로 돌아가셨고, 파라다이스 전모 회장은 전준주의 아버지가 아니다'는 사실을 듣고, 다리에 힘이 풀릴 정도로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결국 “부모도 형제도 없는 나는 꼭 가족을 지키고 싶었다”며 “다만 남편은 내 앞에서 거짓이 밝혀지고 민낯이 드러날 때마다 오히려 나를 위협하고 폭언과 감금·폭행으로 대처했다. 그 수위가 점점 높아져 여성으로서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이 되어 결국 이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남편을 적극 옹호하다가 결국 이혼을 선택했다. 21년 이혼 소송에서 최종 승소했고, 전남편은 여타의 범죄행위로 인해 6년형을 선고받았다. 

 

결혼을 한 17년은 병술대운이 시작되는 교운기가 되는 해였고, 현재는 병술대운의 중반을 지나고 있다. 병술대운의 술은 남편이 복음으로 출현한 것으로 남편이 사라지는 모습이다. 있으면 사라지고, 없으면 들어오는, 그래서 미혼이면 결혼을 하고, 기혼이면 이혼을 하는 대운이다.

 

21년은 병술대운 신축년인데, 축이 술토 남편을 축술형으로 형한다. 신금은 인성이고, 축은 인성고인데, 인성은 문서나 권리를 뜻하므로 법적으로 이혼하는 것을 뜻한다.   

사기 결혼으로 보이는 데도, 본인은 이를 부인했었다. 관살이 포국하고 있고, 일지에도 관살이 있다. 관살은 명예를 중시하니, 체면이 깎이는 것을 아주 싫어할 것이다.

왜 남편은 범죄자일까? 술토 남편의 입장에서는 진토와 축토는 모두 비겁이 되고, 2개의 신금은 상관이 되고, 묘목은 정관이 된다. 비겁 상관이 세력을 이루어서 관에 대항하는 것은 범죄자의 모습이다. 술이 신금을 올려 묘목을 제하고, 진토 비겁이 묘진천으로 묘목을 제하여 관에 대항하고 있다.

 

술토 남편은 한편으로는 묘술합을 하고, 한편으로는 축술형을 하면서, 2개의 신금 인성을 올려서 일간을 포위하고 있다. 어떻게 보면 마치 형으로 얼르고 합으로 달래면서 인성으로 낸시랭을 속이려고 수작을 벌이는 모습으로도 볼 수 있겠다.

 

결혼으로 인해 큰 빚을 졌다.

 

특히 낸시랭은 이혼 후 10억 이상의 빚더미에 앉았다고 밝혔다. “사기 결혼이었다. 징역 6년형 선고가 내려졌다고 변호가 측에서 얘기해주더라. 최종 판결까지 4년이 걸렸다”고 지루했던 법정공방을 전하며 “폭행들이 무지막지하게 일어나서 결국 내 한남동 집 담보로 사인을 하게 만들었다. 사인은 내가 했기 때문에 내가 갚아야 한다. 그래서 내가 사채까지 합해서 떠안은 금액이 9억 8천이다. 해가 바뀌어서 10억이 넘어갔다”고 토로했다

 

결혼으로 인해 10억원이 넘는 큰 빚을 지게 되었는데 왜일까? 2개의 신금 인성이 일간을 포위하고 있다. 인성은 문서이다. 신금은 병화 재성과 병신합을 하고 있다. 신금 문서가 병화 재성과 합을 하니, 신금 문서는 재물과 관련이 있는 문서이다.

 

신금은 축에서 올라온 것인데, 축에는 계수 양인이 있다. 양인은 내 재물을 빼앗아가는 강도이다. 정리하면, 축토 인성고에서 2개의 문서가 나와서 나를 포위하고 있는데, 이 문서는 병화 재물과 관련된 문서이고, 축에는 계수 양인이 숨어 있기에 이 문서는 바로 빚문서이다. 

이 빚은 남편과의 결혼에서 기인한 것인데, 왜일까? 2개의 신금 빚문서는 축에서 올라온 것이기도 하지만, 또한 술중 신금이 올라온 것이기도 하다. 즉, 신금 빚문서는 술토 남편으로 인한 것이다. 축술형을 하는데, 형살은 관재이다.

룰라의 이상민 사주를 보면 역시 빚문서가 일간을 포위하고 있었다. 이상민 사주에서는 인성이 재를 차고 있어서 재물과 관련된 문서임을 뜻하고, 역시 양인이 충과 암합으로 재성에 간섭하고 있었다. 사주에서 빚문서를 어떻게 봐야할 지, 이 2개의 사주가 많이 참고가 될 듯하다.

 

 

왜 병술대운에 이런 일이 생겼을까?


남편의 이력을 보면 결혼을 결심하기가 쉽지 않았을 터인데, 어떻게 결혼을 하게 되었을까? 2개의 신금이 일간을 포위하고 있는데, 이 신금은 남편인 술토에서 올라온 것이니, 이 신금은 남편을 대표하고, 일간을 포위한 모습은 나의 눈과 귀를 가리는 모습으로 볼 수도 있겠다. 술토 남편외에는 다른 것이 안 보이는 것이다. 

 

남편을 대표하는 신금이 병화 재성과 합을 하고 있으니, 이 결혼은 재물과 관련이 있다. 병신합은 합화하여 수가 되므로, 이는 비겁이다. 비겁은 나의 재물을 쟁탈한다. 

 

술토 남편을 만나게 되면, 이런 일들이 벌어지게 되는데, 2개의 신금은 축에서 올라온 것이기도 하므로, 축토 남자를 만나도 마찬가지이다. 

왜 이런 일이 병술대운에 벌어지게 된 것일까? 병술대운은 술토 남편이 병화 재성을 위로 올린 상인데, 이 상은 마치 '나는 돈 엄청 많은 부자야'라고 하면서 술토 남편이 허세를 떨면서 등장하는 모습이다. 

 

병술대운의 병운은 병신합의 응기가 되고, 17년 정유년은 신금이 지지의 유금으로 출현하여 응기가 된다. 

 

원국 병신합의 의미는 위에서 설명한 대로인데, 재성과 인성의 합이니 재물을 크게 하려는 욕심이 있고, 병신합이 비겁인 수로 화하게 되므로 이는 내 재물을 뺏아가는 것이 되고, 신금은 술토 남편을 대표하므로 술토 남편과 결혼하는 것이기도 하고, 신금은 축에서 올라온 것이니 빚문서가 되므로 빚문서를 잡게 되는 모습이기도 하다. 원국의 이러한 상이 병술대운 정유년에 응기가 되어 발현되었다.

 

 

왜 행위예술가일까?


미술을 전공한 행위예술가, 팝 아티스트이다. 왜일까? 묘목 상관은 나의 특출한 재주인데, 묘목은 붓을 뜻하고, 상관은 창의성과 표현력이 뛰어남을 뜻한다. 

 

묘가 술토와 합하는데, 술은 문고를 뜻하니 묘술합은 문예를 뜻하고, 술은 임수를 이고 있는데 임수는 수채화를 뜻하고 또한 병임조합은 아름다운 색채를 뜻한다. 

 

임수와는 묘술합을 하고, 병화와는 묘진천을 하는데, 묘술합이 일반적인 화가라고 한다면, 묘진천은 전위적인 행위예술을 뜻한다. 묘가 신을 올리고 병신합을 하는데, 병화는 방송이니, 방송이나 영상을 잘 활용할 것이다.

 

 

부친과 모친

 

부친은 년의 병화 편재이다. 병화가 신금과 합하는데 병신은 가수의 특징인 화금 조합이다. 부친이 가수이다.

 

년월에서 천간으로 병신합하고, 지지로는 묘진천을 한다. 병화는 부친, 신금은 모친인데, 부모가 이혼을 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