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사주

조은숙 사주 - 기미일주

by tao12345 2022. 9. 15.

배우 조은숙의 사주이다. 시는 을축시로 추정했다.


기미일주이다. 기일생 여명은 몸매가 좋고 미토는 개고되어야 좋다.

05년에 결혼했는데 을유년이다. 남편성 을목이 도착했고 유가 축을 인동하여 남편궁 미를 축미충한다. 을목이 축에 앉아 미를 충하니 남편이 사업가이다.

지지가 축술미 삼형인 것이 눈에 거슬린다. 육친에 흉한 일이 있을 수 있다.

왜 배우일까? 경금 상관이 술토에 앉았다. 상관은 기술과 예술의 신이고, 술토는 극장이나 영화관을 뜻한다. 그래서 배우이다. 경금 상관이 을목 칠살과 합을 하니 남자를 흡인하는 성적 매력이 있다.

이 사주의 의향은 무엇일까? 미미술이 축을 제하는 것인데, 축미충과 축술형이 주공이다. 96년 97년에 수상했는데, 사운 병자 정축년이다. 대운 사화는 술토를 인동하여 축술형의 응기인데, 병자년의 자는 자축합으로 축을 합동하여 축술형한다. 정축년은 축이 도착하여 축술형한다.

올해는 무인대운 임인년이다. 대운 무토 겁재가 계수 재성과 무계합을 한다. 겁재와 재성의 합은 주로 투기 투자이다. 무토는 술토에서 왔으니 술토와 관련이 있다. 계수 재성은 축에서 왔으니 축을 대표한다. 축은 대개 여성의 생식기를 뜻한다.

대운 인목은 관인데, 술과 합하여 술미형 축술형하고, 미를 인동하여 술미형하고, 축미충하고, 축과는 암합을 한다. 인목은 정관이니 남자로 볼수도 있는데 무토 겁재를 이고 있는 남자이다. 대운 무인의 상은 선생이나 연기자의 모습으로도 볼수 있겠다. 대운 인목이 축술미 삼형의 응기인 것이 눈에 거슬린다.

올해 임인년은 대운의 인목이 도착했으니 대운의 응기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