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사주

채영인 사주 - 을사일주

by tao12345 2022. 6. 16.

모델, 가수, 배우였던 채영인의 사주이다. 최근 40대 여배우 피습사건이 연일 뉴스가 되었다. 시는 일단 갑신시로 추정했다.


을사일주이다. 일지에 사화 상관을 차고 있다. 년에 유금 칠살과 사유합을 하고 있으니 유금이 남편이다. 12년에 결혼했다는데, 임진년이다. 진유합으로 유금을 합류하여 혼인이다. 임진은 또한 해수를 동하여 사해충으로 사화 남편궁을 동하기도 한다.

남편이 피부과 의사라고 했다. 유금은 죽은 사람, 환자의 상으로 당연히 의사의 뜻이 있는데, 왜 피부과일까? 피부를 뜻하는 글자는 월의 기토인데 기토가 신금을 생하기 때문일까? 아니면, 유가 사와 합하고 사는 해를 충하니 해가 이고 있는 기토와도 관련성이 있기는 하다.

모델로 데뷔, 레드삭스로 활동, 배우 전향, 결혼 후 활동 중단, 19년에 활동 재개

2000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고, 2005년 레드삭스의 멤버로 활동했었다.

레드삭스 해체 후 2006년엔 솔로 음반을 발표 하기도 했다. 채영인의 정규 1집의 타이틀 곡은 환상이 필요해였지만 레드삭스 시절보다 더 묻혔다.

그렇게 가수로 큰 반향을 일으키지 못 하다가 2008년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금단의 사랑을 꿈꾸다 사라진 '민소희' 역으로 드라마 초반부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2012년까지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결혼하며 연기 활동을 중단했다가 2019년 속풀이쇼 동치미 출연을 계기로 방송 활동을 재개했다.

2020년 오디션 프로그램인 보이스트롯에 지원하여 훌륭한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3라운드까지 진출했으며,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는 전라 지역 대표로 출연했다.


모델이었고, 걸그룹 가수였었고, 그리고 배우였었다. 여명에 을일생, 기일생은 몸매가 좋다. 을과 기는 모두 구불구불한 만곡의 상이 있기 때문이다. 이 명조는 을일생에 기토를 갖고 있다.

사화는 방송매체이고, 또한 상관이니 명주의 예술성과 특출한 재주를 대표한다.

시를 갑신시로 추정했는데, 사유합과 사신합은 가수의 특징인 화금 조합이다.

사화 상관이 유금 칠살, 신금 정관과 합을 하고 있으니 남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 매력적인 외모를 가졌다.

그래서 모델, 가수, 배우였다.

갑신시로 추정했는데, 이혼을 하고 극비리에 재혼을 했다고 하고, 연하의 남편이라고 하고, 올해 임인년에 이 사건이 터진 것에 주목하여 갑신시로 추정했다. 시의 신금 관은 재혼한 남편을 뜻한다.

을사일주는 원래는 연체가 아니지만, 이 명조처럼 사화 상관이 홀로 양인 경우는 연체가 되기도 한다. 그렇다면 사화 상관이 무너지면 안 되는데, 이 명조에서는 사화가 너무 위태롭다. 해수의 충을 당하고 있고, 사유합으로 사화의 화기운이 사라지고 유금으로 화하게 되고, 사신합으로 신금에 의해 제압을 당하고 있다.

2000년에 모델로 데뷔했는데, 축운 경진년이다. 축운은 사화의 기운을 뺏으니 불리한 운이다. 경진년은 신금이 경금으로 출현해서 을경합하고, 진유합으로 유를 동하여 사유합한다.

05년에 걸그룹 레드삭스로 데뷔했는데, 교통사고로 활동을 제대로 하지 못하다가 멤버들이 하나씩 둘씩 탈퇴하면서 그룹은 해체되고 배우로 전향하였다.

05년은 임인대운의 임운 을유년이다. 을유년은 을목이 유금 칠살을 차고 왔는데, 유가 사와 사유합하여 걸그룹 데뷔하였다.

이 명조에서 월지 해수는 역마인데, 대운 임수는 해수 역마가 동하는 것을 의미하고, 유년의 유금이 사화와 사유합하여 사화를 동하고, 사화는 사해충한다. 해수는 인성이니 자동차를 뜻하고, 사해충은 교통사고이다.

08년에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인지도를 높혔고, 12년 결혼 전까지 배우 활동을 하다가 결혼후에는 활동을 중단했었다. 08년은 임인대운 무자년이다. 무토는 일지 사화가 올라온 것이고, 무토는 방송무대를 뜻한다.

무토는 자수 인성을 무자 자합을 하는데, 재가 인성을 합하는 것은 데뷔나 개업, 업그레이드 되는 것을 뜻한다.

사가 무로 올라가서 무가 자를 자합으로 제하는 것은, 결국 사가 자를 제하는 것이고, 사가 합제하고 있는 신금은 자수를 신자합으로 생하니 무가 자를 합제하는 것은 결국 사가 신을 합제하는 것과 같다.

2022년 남편에 의한 피습 사건


올해는 계묘대운의 묘운 임인년이다. 대운 묘는 을목 일간이 지지로 내려온 것으로 묘신암합을 한다. 신금은 재혼한 남편이고, 암합이니 비밀스럽다는 뜻이다. 시지 신금 관은 일지와 사신합을 하므로 남편으로 볼 수 있다.

언제 결혼했을까? 20년 경자년은 신금이 경금으로 출현하여 을경합하고, 21년 신축년은 묘고인 축이 신금을 인동하여 사신합하니 혼인응기가 될수는 있겠다.

올해 임인년은 인사신 삼형이 된다. 해당되는 육친에 흉사가 생기고, 만약 체가 무너지면 자신에게 흉사가 생긴다.

임인년의 임수는 월지 해가 출현한 것이고, 해수는 사해충을 한다. 사화가 충격을 받는다. 임인년의 인목은 인사천으로 사화에게 다시 충격을 주는데, 사화는 체이므로 신체에 문제가 생긴다.

인목은 다시 인신충으로 신금 관을 충하는데, 신금은 남편이고, 인목은 신금이 이고 있는 갑목이 지지로 내려온 것이니 인목은 남편의 머리를 뜻할 수도 있다. 인신충으로 인목과 신금이 모두 충격을 받으니 남편에게도 문제가 생긴다.

시주는 머리와 얼굴을 뜻하고, 갑목은 또한 머리, 지체, 신경을 뜻한다. 갑목 겁재가 시주에 있고, 시주는 주위를 뜻하므로(일시는 주인의 자리, 년월은 손님의 자리, 빈주이론), 갑은 채영인의 머리를 뜻할 수도 있다.

인신충은 채영인의 머리, 지체, 신경이 신금이라는 칼에 상처를 입는 모습이기도 하다.

반응형

'유명인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가현 사주 - 무인일주, 배우  (2) 2022.06.18
정유미 사주 - 병오일주  (0) 2022.06.17
이예람(중사) 사주 - 갑진일주  (0) 2022.06.15
김건모 사주 - 임오일주  (0) 2022.06.14
이엘 사주 - 신사일주  (0) 2022.06.14

댓글